본문 바로가기

요청곡 음악 모음

써니싸이드 그 시절, 내가 좋아했던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써니싸이드 그 시절, 내가 좋아했던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가수정보 : MJ (써니사이드)

앨범종류 : [EP]

타이틀 : 그 시절, 내가 좋아했던

음악장르 : Rap / Hip-hop

발매사 : (주)지니뮤직

발매일 : 2016.04.18







니싸이드 그 시절, 내가 좋아했던 가사 


햇살이 참 좋은 날엔

니 생각이 나

설레여 잠 못 이루던 날들

그대 그대 고마워요

그대라서 참 고마워요

좋았던 기억

사랑만 담을게요 .. + 가사 더보기

 

 

 "써니싸이드 그 시절, 내가 좋아했던" 앨범소개


내 맘을 아냐고, 첫사랑, 해바라기,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이 등등으로 잘알려진 독보적인 감성 랩퍼 'MJ(써니사이드)' 의 새로운 미니앨범 발매됐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 "그 시절, 내가 좋아했던" 은 한편의 영화와 같이 이어지는 스토리의 전개와 달콤한 듯 아련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지난 2월 'MISS A' 의 '수지' 가 SNS에 이례적으로 직접 소개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던 매력적인 보이스의 실력파 인디보컬 '김꽃'이 피쳐링하여 곡의 분위기를 잘 살려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