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공식채널 뮤비

공기남녀 반을 잃었다 (불어라 미풍아 OST) 듣기/반복재생/자동재생♪

 

공기남녀 반을 잃었다 (불어라 미풍아 OST) 듣기/반복재생/자동재생♪

 

공기남녀 반을 잃었다 (불어라 미풍아 OST) 발매 앨범정보

가수정보 : 공기남녀

앨범 발매일 : 2017.01.14

앨범종류 : OST

음악장르 : 발라드/댄스/팝, OST

타이틀곡 정보 : 반을 잃었다

음악 출처 재생정보 :  유튜브 공식채널

 

 

 


 

 

 

 

공기남녀 반을 잃었다 (불어라 미풍아 OST) 듣기에 포함된 수록곡 정보 및 반복재생

1. 반을 잃었다

2. 반을 잃었다 (Inst.)

 

 

 공기남녀 반을 잃었다 (불어라 미풍아 OST) 가사 보기     

  

 

공기남녀 반을 잃었다 (불어라 미풍아 OST) 앨범 프리뷰

최근 종영된 tvn '막돼먹은 영애씨 OST’, ‘저 별이 너였으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공기남녀가 MBC 주말연속극 '불어라 미풍아' OST에 합류했다.

타이틀곡 ‘반을 잃었다’는 공기남녀 싱글 앨범으로 발매된 곡을 다시 리메이크

한 곡으로 아련한 울림의 건반과 남, 녀가 부른 덤덤한 보컬로 재편곡되어 보다

아련한 감성 발라드로 탄생되었다.

 

 

공기남녀 반을 잃었다 (불어라 미풍아 OST) 듣기 잘 감상하셨는지요.

감상하고 싶은 곡이 있으면 언제든 덧글로 신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