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공식채널 뮤비

윤종신 Annie 듣기/반복재생/자동재생♪

 

윤종신 Annie 듣기 앨범정보

가수정보: 윤종신

앨범 발매일 : 2013년 10월 7일

앨범정보 : 싱글

음악장르 : 발라드

타이틀곡 정보 : Annie  

 

 

 


 

 

 

 

윤종신 Annie 듣기에 포함된 앨범 수록곡 정보

 01. Annie (With Sweet Sorrow)     

 02. 이별을 앞두고           

 

 

윤종신 Annie 앨범 프리뷰

2013 [월간 윤종신] 10월호는 'Annie'와 '이별을 앞두고'를 리페어 한다.

'Annie'는 윤종신의 8집 [헤어진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의 타이틀곡이었고, '이별을 앞두고'는 7집

[후반]의 수록곡이었다. 각각 1999년과 2000년에 발매된 이 두 앨범은 윤종신의 솔직한 이야기로 채워져

있다. 윤종신은 이 당시를 실제로 이별을 했고, 연인과 헤어진 다음의 복잡한 마음을 앨범 안에 꾹꾹 눌러

담았다. 자신의 슬픔을 여과 없이 그대로 멜로디와 노랫말로 표현해낸 덕분에 앨범 전체에 '발라더'의 

진한 감수성이 넘쳐 흐른다. ..

 

 

 

뮤비 스틸샷 & 네티즌 반응

 이별을 앞두고 정도의 원곡 보존도가 높은 리메이크는 언제나 환영!  

 이별을 앞두고 ~ ㅠㅠ 오랫만에 다시 듣게 되네요 ~ 좋아라  

 역시 종신갑! 창정신 이후로 또 들을거리가 생겼네요ㅎㅎㅎ

 

 

윤종신 Annie 듣기 잘 감상하셨는지요.

감상하고 싶은 곡이 있으면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