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공식채널 뮤비

주원 소독약 (굿닥터 OST) 듣기/반복재생/자동재생♪


 

주원 소독약 (굿닥터 OST) 듣기 앨범정보

가수정보: 주원

앨범 발매일 : 2013년 10월 1일

앨범정보 : 싱글

음악장르 : 드라마

타이틀곡 정보 : 소독약 (굿닥터 OST)

 

 

 



 

 

 

 

주원 소독약 (굿닥터 OST) 듣기에 포함된 앨범 수록곡 정보

 01. 소독약 (Love Medicine)     

 02. 내가 만일     

 03. 내가 만일 (시온 ver.)     

 04. 소독약 (Love Medicine) (inst.)     

 05. 내가 만일 (inst.)     

 06. 내가 만일 (시온 ver.) (inst.)             

 

 

주원 소독약 (굿닥터 OST) 앨범 프리뷰

‘주원’이 부른 ‘소독약’ 굿닥터 OST 열풍에 지원사격!

KBS 월화드라마 ‘굿 닥터’ OST Part.6

‘주원’-“소독약(Love Medicine)” 10월 1일 공개

올 가을 ‘주원’의 뉴에이지 감성에 힐링 되다..

KBS 월화 드라마 굿닥터 주인공인 ‘주원’이 OST에 직접 참여 하여 따듯하고 감성적인

힐링 뮤직 탄생을 예고 하고 있다.

서정적인 피아노선율과 아름다운 멜로디 와 옛사랑을 떠올리게 되는 한편의 시 같은 가사가

인상적인 “소독약”은 극중 ‘시온’은 [사랑은 아픕니다. 그래서, 소독약이 필요합니다.]

라는 대사처럼 사랑은 아프지만 사랑으로 인해 그 아픔이 치유되는 감정을 담았다 ...

 

 

 

뮤비 스틸샷 & 네티즌 반응

  

  

박시온 주원 힘내고 조금 있는면 10/8 굿닥터 마지막회 인데 꼭 대박 기원         

소독약 노래 넘 좋다ㅠㅠㅠ내가 만일도    

주원 목소리 너무좋내요 달달하고 감미롭고!

 

 

주원 소독약 (굿닥터 OST) 듣기 잘 감상하셨는지요.

감상하고 싶은 곡이 있으면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