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공식채널 뮤비

파랑망또 내가 복학생이 된다 듣기/반복재생/자동재생♪

파랑망또 내가 복학생이 된다 듣기/반복재생/자동재생♪ 

파랑망또 내가 복학생이 된다 발매 앨범정보

가수정보 : 파랑망또

앨범 발매일 : 2017.09.08

앨범종류 : 싱글

음악장르 : 인디

음악 출처 재생정보 : 유튜브 공식채널







파랑망또 내가 복학생이 된다 듣기에 포함된 반복재생 수록곡 정보

1. 내가 복학생이 된다

2. 내가 복학생이 된다 (Inst.)



파랑망또 내가 복학생이 된다 가사 보기 



파랑망또 내가 복학생이 된다 앨범 프리뷰 

유니크한 매력의 인디 뮤지션 '파랑망또'의 새 싱글 앨범

[내가 복학생이 된다]. 상상만 해도 즐거운 풋풋한 새내기 때의

설렘과 기억, 그리고 눈 깜짝할 새 빠르게 지나가버린 휴학 생활.

그 시간들이 영원할 줄 알았는데… 내가 말로만 듣던 '복학생'이 된다. .

 

파랑망또 내가 복학생이 된다 듣기 잘 감상하셨는지요. 

감상하고 싶은 곡이 있으면 언제든 덧글로 신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