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공식채널 뮤비

엘 내가 아니어도 좋아 (군주 OST) 듣기/반복재생/자동재생♪

 

엘 내가 아니어도 좋아 (군주 OST) 듣기/반복재생/자동재생♪

 

엘 내가 아니어도 좋아 (군주 OST) 발매 앨범정보

가수정보 : 엘(L)

앨범 발매일 : 2017.06.29

앨범종류 : OST

음악장르 : OST

음악 출처 재생정보 :  유튜브 공식채널

 

 

 

 


 

 

 

 

엘 내가 아니어도 좋아 (군주 OST) 듣기에 포함된 수록곡 정보 및 반복재생

1. 내가 아니어도 좋아

2. 내가 아니어도 좋아 (Inst.)

 

 

 엘 내가 아니어도 좋아 (군주 OST) 가사 보기     

  

 

엘 내가 아니어도 좋아 (군주 OST) 앨범 프리뷰

"내가 아니어도 좋아”는 모던하고 심플한 락 발라드 곡으로

극중 천민 이선으로 출연하고 있는 엘(김명수)이 사랑하지만

사랑을 전할 수 없는 여인 앞에서 그의 마음을 잘 드러내는 가사

내용으로 직접 가창하여 드라마에 더욱더 몰입도 있는 연출을

만들어 내고 있다 곡이 진행 될수록 애절함을 배가시키는 가슴

울리는 멜로디와 가사의 조화 .흔한 발라드 곡이 아닌

, 극 중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매력적인 곡이다.

 

 

엘 내가 아니어도 좋아 (군주 OST) 듣기 잘 감상하셨는지요.

감상하고 싶은 곡이 있으면 언제든 덧글로 신청해주세요!